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0.05.07 09:52

메이헴

조회수 1,436

댓글 1

픽셀을 심고 어느정도 전환모수가 생겼을때 유사타겟을 만들고 보통 돌리는데,

이 경우 트래픽광고로 타겟을 유사타겟 잡고 하는것과, 전환(등록완료, 구매 등)으로 타겟을 유사타겟 잡고 하는것과 성과차이가 많이 나나요?

질문요지는 전환모수를 기반으로 유사타겟을 생성하면 타겟집단 자체가 적어지게 되는데,

이 적은 타겟집단에 가격이 싼 트래픽으로 유사집단에 광고하는것과, 도달가격이 비싼 전환광고로 유사집단에 광고하는게 큰 차이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현재 저관여와 고관여  상품 둘다 해보고 있는데, 트래픽이 오히려 단가가 더 잘나오고 있어서요..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GyuTop

05. 251,8392

근육돌이

05. 2320,02869

혹등고래

05. 235,7114

Jazzy

05. 233,8028

해피프렌즈

05. 222,9881

진민우

05. 216,75214

hohohaha

05. 201,0620

마미손

05. 156,5521

유리나

05. 113,7480

메이헴

05. 071,4370

happysun

05. 073,6726

안경쟁이

05. 068860

제주감귤차

05. 034,0470

백억만

04. 2815,15617

고기

04. 272,0290

바이럴대마왕

04. 241,9720

꾸러기수비대

04. 237,9233

이령

04. 225170

창업워너비

04. 163,0943

한대치것소

04. 164,009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