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114
네이버 디스플레이 배너광고 진행예정인 새내기 입니다.
이제 막 용어를 알기시작했는데요. 계산방법을 전혀 알지 못해서 문의드리게 되었습니다.
보장 노출수 계산예시)
집행기간 1주
최종 CPM 2,200
최종가격 10,000,000
보장 노출수 4,545,455
CPM은 1,000회 노출당 비용인것까지 아는데.
위에 계산방법이 어떻게되서 산출된건지 이해가 안되는데 설명 혹시 해주실 분 있으실까요? ㅠㅠ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8.12.18 11:28
좋아요 0
조회수 5,784
댓글 2
20190114
네이버 디스플레이 배너광고 진행예정인 새내기 입니다.
이제 막 용어를 알기시작했는데요. 계산방법을 전혀 알지 못해서 문의드리게 되었습니다.
보장 노출수 계산예시)
집행기간 1주
최종 CPM 2,200
최종가격 10,000,000
보장 노출수 4,545,455
CPM은 1,000회 노출당 비용인것까지 아는데.
위에 계산방법이 어떻게되서 산출된건지 이해가 안되는데 설명 혹시 해주실 분 있으실까요? ㅠㅠ
트래블카드가 트러블카드?
vivian님
New! 당신이 모르는 숨은 꿀 AI툴 모음.zip
소마코
팝업 스토어 다음 유행은? 오프라인 매장 200% 활용하기
소마코
[일본] 일본 마케팅의 왕도(王道) : SOFT SELL
aixinc
[PG사 완전정복] PG사 선택 전 반드시 고려해야 하는 4가지
코리아포트원
Headless CMS, 차세대 통합형 콘텐츠 관리 시스템
TBWASEO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