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통해 첫 공동구매 진행 하려고 합니다.
지금 섭외 3명 4명 정도 되었는데
각자 일정에 맞춰 (비슷한 시기) 공동구매 진행해도 문제 없을까요?
가격은 당연히 모두 동일하게 진행할 것이구요.
아무래도 파워 인플루언서가 아니다보니 여러명을 섭외 했는데
동시 다발적으로 진행하게 되면 서로간의 경쟁이 생기거나 소비자간의 혼동(?)이 생기지 않을까.. 하는
걱정이 되는데요
크게 상관 없을까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12.05 13:45
좋아요 0
조회수 1,190
댓글 1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통해 첫 공동구매 진행 하려고 합니다.
지금 섭외 3명 4명 정도 되었는데
각자 일정에 맞춰 (비슷한 시기) 공동구매 진행해도 문제 없을까요?
가격은 당연히 모두 동일하게 진행할 것이구요.
아무래도 파워 인플루언서가 아니다보니 여러명을 섭외 했는데
동시 다발적으로 진행하게 되면 서로간의 경쟁이 생기거나 소비자간의 혼동(?)이 생기지 않을까.. 하는
걱정이 되는데요
크게 상관 없을까요?
단종 위기에서 미국 MZ 대표 픽이 되다. '스탠리 광고털기'
위픽wepick
스타벅스, 월 9900원 '버디 패스' 출시... 커피 구독 시대 열리나?
소마코
정부지원사업,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하는 4가지 방법
주식회사바름
반려동물 키우면 세금 더 내라?
vivian님
[일본] 일본 마케팅의 왕도(王道) : SOFT SELL
aixinc
아마존을 휩쓴 K-뷰티, 미국 마케팅 전략 분석하기
마케터조쉬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