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19.08.12 20:11

피콘

조회수 2,106

댓글 2

안녕하세요.


현재 리타겟팅 매체로 TG(타겟팅게이츠)를 사용하고 있는 액세서리 쇼핑몰 담당자입니다.

현재 월 평균 UV(순방문자)가 50,000 ~ 60,000 수준이라 크리테오로 리타게팅 매체를 변경할까 고민하고 있는데요. 대행사랑 컨텍을 해보니 장점보다는 단점이 조금 많이 보여서요.


1. 노출 매체에 대한 컨트롤 불가


2. 첫 달 초기 예산(3,000,000원) 컨트롤 불가


3. CPC 입찰가 컨트롤 불가 - 첫 달 이후 직접 운영은 가능하지만 그리 추천하지 않는다는 답변을 받음.


이런 단점이 있는 반면, 장점은 인스타, 페이스북 등 제휴 매체가 많고 노출 지면이 조금 더 좋다고 안내를 받았는데요.


제가 봤을 때에는 장점보다 단점이 더 크게 부각되는 것 같은데, 혹시 크리테오 진행 경험 있으신 분들의 의견 듣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큐엔

09. 031,4420

미친듯하자

09. 0215,5079

더쿡스

08. 193,3300

병원왕

08. 1723,566209

영이둥

08. 148,1372

피콘

08. 122,1070

찬빵마케터

08. 121,8410

근육돌이

08. 107,31349

버거버킹

08. 083,6000

오토끼

08. 054,8146

Lomo

08. 0218,61860

단순한마케팅

07. 261,4940

홍이라공

07. 245,0360

진민우

07. 232,7307

Tyns

07. 211,8280

조을지

07. 1610,36118

한파이널

07. 031,7013

조을지

07. 0220,74517

부지런온라인MD

07. 0111,41938

iluvuall

06. 262,1222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