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주얼리 쇼핑몰 운영자입니다.
6월부터 금일까지 아래와 같이 약 한 달 간 구글 GDN광고를 집행하고 있습니다.
* 일예산 : 2주간은 일예산 4만원, 이후 1주간은 일예산 1만원으로 운영
* 이미지광고 : 이미지 배너 클릭시 몰 메인페이지로 연동되도록 설정
광고 셋팅 후 애드워즈 고객센터로 셋팅값을 확인하여 전환 목표에 맞게 광고가 제대로 설정된 것도 확인을 했구요.
그런데 한달 중 1일 1건(25,000원)의 전환만 일어날 뿐,
전환성과가 전혀 없습니다.
GDN 광고가 원래 이렇게 전환율이 떨어지는 매체인가요 ?
그게 아니면 저희 광고 전환에 최적화되게 셋팅이 안된건지요?
아니면 일종의 테스트 기간이 필요한 것으로 보고, 광고 집행 기간을 더 가지고 가야하는지요?
보스님들의 답변 부탁드립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