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19.03.19 13:47

지덩

조회수 3,383

댓글 5

대부분 전환캠페인 위주로 광고를 돌리고 있습니다.

갈수록 전환율이나 광고에 대한 여러 반응들이 떨어지고 있는게 체감이 되어서


트래픽이나 게시물 참여와 같은 다른 캠페인도 섞어서 광고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현재 사용하는 전환캠페인에는 맞춤이나 유사타겟설정이 없이 성별, 나이 타겟정도만 잡아서 진행하고 있는데, 여기에 유사타겟을 추가해서 광고를 돌리는게 더 좋을까요?


아니면 유사타겟을 잡은 전환광고 세트나 캠페인을 따로 만들어서 돌리는게 더 효과적일까요?


고수분들의 의견이 궁금합니다.


또 유사타겟은 몇 5%정도로 잡아주는게 좋을까요? 구글링으로 알아본바로는 1~3%정도가 적당하다하는데 더 넓혀도 관계없을까요?

목록
댓글 5
댓글 새로고침

병원왕

03. 2710,4087

정쭈구리

03. 262,4510

똥준90

03. 252,6900

지덩

03. 193,3842

Candykic

03. 192,8681

PAPER90

03. 123,2250

주크박스

03. 093,3370

항재자댓

02. 272,6361

헬로베어

02. 136,3924

노벨라소프트

02. 1313,40244

TreCooL

02. 119,6982

구름따라

02. 103,6930

dkttk99

01. 312,0361

공학마케터

01. 291,6820

Justdoit

01. 293,7262

Goldlove

01. 241,7600

전옥철

01. 193,6245

스타티스01

01. 111,3800

유리나

01. 105,7011

테이블

01. 095,136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