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19.03.19 13:47

지덩

조회수 3,376

댓글 5

대부분 전환캠페인 위주로 광고를 돌리고 있습니다.

갈수록 전환율이나 광고에 대한 여러 반응들이 떨어지고 있는게 체감이 되어서


트래픽이나 게시물 참여와 같은 다른 캠페인도 섞어서 광고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현재 사용하는 전환캠페인에는 맞춤이나 유사타겟설정이 없이 성별, 나이 타겟정도만 잡아서 진행하고 있는데, 여기에 유사타겟을 추가해서 광고를 돌리는게 더 좋을까요?


아니면 유사타겟을 잡은 전환광고 세트나 캠페인을 따로 만들어서 돌리는게 더 효과적일까요?


고수분들의 의견이 궁금합니다.


또 유사타겟은 몇 5%정도로 잡아주는게 좋을까요? 구글링으로 알아본바로는 1~3%정도가 적당하다하는데 더 넓혀도 관계없을까요?

목록
댓글 5
댓글 새로고침

우주마케팅

03. 282,2981

병원왕

03. 2710,4217

빙빙

03. 207,5753

지덩

03. 193,3772

병원왕

03. 1623,99227

PAPER90

03. 123,2180

주크박스

03. 093,3330

rollings

03. 075,6722

다연아빠

02. 2720,43166

헬로베어

02. 136,3894

노벨라소프트

02. 1313,39944

TreCooL

02. 119,6942

구름따라

02. 103,6850

공학마케터

01. 291,6710

Justdoit

01. 293,7202

Goldlove

01. 241,7530

전옥철

01. 193,6165

유리나

01. 105,6991

테이블

01. 095,1260

뽀드기

01. 0612,5273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