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13.01.10 12:55

퍼스

조회수 10,401

댓글 5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키워드 선택과 확장전략에 대한 정보가 있어 공유합니다. ^^


↓함께보면 좋은 게시물 (핵심키워드 운영에 대한 옵션)

http://i-boss.co.kr/ab-74602-1387&PB_1325222130=2


-----------------------------------------------------------

어떤 키워드에 광고를 노출해야 할까?
 
키워드광고를 집행에 있어, 아래와 같은 내용을 결정하는 것은 아주 중요한 요소입니다.

1. 어떤 키워드에 내 광고를 노출할 것인가 
2. 얼마나 많은 키워드에 내 광고를 노출할 것인가

사용자가 어떤 검색어를 검색할지 모르는 상황에서 내 사이트를 보다 적극적으로 홍보하려면,
대표키워드와 세부키워드를 다양하게 활용하여 광고를 진행해야 합니다.


대표키워드 vs. 세부키워드
 
  
왜 세부키워드 인가?

우리가 세부키워드를 사용하는 이유는,
적은 비용으로 더 좋은 광고효과를 누리기 위함입니다.

아래 광고 집행 사례를 살펴볼까요? 
두 광고주 모두 비슷한 클릭을 얻고 있지만 광고비용은 두 배 가까이 차이를 보입니다.
A광고주는 조회수와 클릭수가 높지만 가격이 비싼 대표키워드를 
B광고주는 조회수와 클릭수가 낮지만 상대적으로 가격이 저렴한 세부키워드를 여러 개 사용했기 때문입니다.
 
  
키워드 발굴 및 확장 방법
자 그럼 세부키워드 어떻게 발굴하고 확장할 수 있을까요?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고객의 입장에서 '나라면 어떤 키워드로 검색할까?' 고민해 보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아래의 기본적인 확장방법을 따라해보시기 바랍니다.



 <<키워드 수집 방법>>  

l 내 사이트 키워드 (자사 랜딩페이지 상 메시지수집)
l 네이버의 검색어 자동완성, 추천비즈니스 키워드 
l 경쟁사의 광고소재 속 상품 종류, 수식어
l 최신유행을 반영한 신규키워드, 인기키워드의 발굴


*원본자료 출처 : 네이버교육센터

목록
댓글 5
댓글 새로고침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