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타트업에서 O2O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서비스 운영하고 있고,
지금 페이스북을 통해서 소액으로 광고를 집행하고 있습니다.
원래 cpc로 랜딩페이지를 걸어서 광고를 소재를 바꿔가면서 약 3주간 집행(결과당 비용 클릭 기준) 했고,
오늘 랜딩페이지 조회로 최적화 시키고 결과도 랜딩페이지 조회로 했습니다.
그러던 중... 오늘 뜻밖의 ... 부분을 발견했어요.
광고 가장 뒤에 랜.딩.페.이.지 조회
근데 지금 보시는 것 처럼 175번 클릭은 했는데 랜딩 페이지는 15번 조회가 되었다는 걸 보는데 갑자기 멘붕이 왔습니다.
그럼 175번 중에 160번은 랜딩페이지로 가기 전에 화면을 껐다는 건가요?
랜딩페이지 링크는 UTM으로 세팅해서 GA랑 연동해서 모니터링을 하고 있는데
결과가 아주 많이 다른 것 같아서 이렇게 문의 드립니다.
고수님들의 좋은 대답 기대하겠습니다 (--)(__)(--)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