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17.06.16 15:57

ma2486

조회수 3,781

댓글 2

광고 진행 목적이 '이벤트 페이지로 들어와서 참여'하도록 만드는 것인데요.

 

이 경우, oCPM, CPM, CPC 중 어느 방안이 가장 효과적일까요?

 

페이스북에서는 CPC 방식을 택하라고 말해주긴 했는데,

(당연히 노출이 목적이 아닌 링크 클릭이 목적이니 CPC가 좋아보이긴 하지만 )

oCPM으로 설정 시, CPC 비용을 오히려 낮출 수 있다는 이야기도 있어서요.

 

경험 또는 지식이 있다면 공유 부탁 드립니다.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닥터송

11. 163,2056

닥터송

11. 104,96713

제리아스

11. 081,9711

말괄량이근엄

10. 161,6711

보스톡

10. 1418,5623

알카바

10. 132,6490

수엉님

09. 252,1492

JHBD

09. 2212,0425

Arisee

09. 142,7851

롑흔리나

08. 212,1170

아이고

08. 202,4090

두둥섭섭

08. 112,3930

하루중

07. 149091

gsu

07. 0812,4732

조제알동

07. 041,5460

ma2486

06. 163,7820

만두길동

06. 093,5400

암노루

06. 073,7291

미래를

05. 262,7560

드림킹콩

05. 231,494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