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주-대행사 사이에서 광고비는 어떻게 처리하는게 보통인가요?
1) 광고주가 직접 비즈머니 충전 → 광고운영
2) 대행사가 비즈머니를 충전 → 광고운영 → 광고주가 대행사로 월단위 지급
현재는 2번으로 하고있었는데.. 이번에 대행사를 바꾸면서 1번으로 하자고 하네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7.04.14 14:41
좋아요 2
조회수 4,438
댓글 9
광고주-대행사 사이에서 광고비는 어떻게 처리하는게 보통인가요?
1) 광고주가 직접 비즈머니 충전 → 광고운영
2) 대행사가 비즈머니를 충전 → 광고운영 → 광고주가 대행사로 월단위 지급
현재는 2번으로 하고있었는데.. 이번에 대행사를 바꾸면서 1번으로 하자고 하네요.
'칸 라이언즈'가 주목한 공익 캠페인 3편
소마코
아마존을 휩쓴 K-뷰티, 미국 마케팅 전략 분석하기
마케터조쉬
1100만뷰 광고 전격 분석! '돌고래유괴단 X 현대오일뱅크' 광고털기
위픽wepick
스타벅스, 월 9900원 '버디 패스' 출시... 커피 구독 시대 열리나?
소마코
Headless CMS, 차세대 통합형 콘텐츠 관리 시스템
TBWASEO
New! 당신이 모르는 숨은 꿀 AI툴 모음.zip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