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목표로 온라인광고 진행중에있습니다.
보통 비딩입찰제는
노출 또는 소진, 효율에의해 cpc최적화를 시키는것으로 알고잇는데,
궁금한건
효율이 안좋을 시 즉, db가 잘 유입되지않을 시
또한 효율이 좋을시
무조건 cpc를 올리고 내리는게 아닌
어떤경우에 올리고 내리는지 스킬이 궁금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7.04.07 11:34
좋아요 0
조회수 3,635
댓글 2
스타벅스, 월 9900원 '버디 패스' 출시... 커피 구독 시대 열리나?
소마코
프랜차이즈 상권분석: 잠실역에서 성공한 브랜드 사례
위픽wepick
단종 위기에서 미국 MZ 대표 픽이 되다. '스탠리 광고털기'
위픽wepick
우주에선 빨리 늙을까? 우주의학이 뜨겁다!
vivian님
New! 당신이 모르는 숨은 꿀 AI툴 모음.zip
소마코
커머스 플랫폼, 카드 프로모션 200% 활용법
코리아포트원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