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17.02.16 11:26

bigironm

조회수 5,875

댓글 4

 이번에 일일예산으로 설정을 해놓고 페북광고를 했더니

 

전체 데이터로 보니까 새벽시간에는 노출과 클릭이 많이 떨어지고

이후 오전9시부터 자정까지 조금씩 오르다가

1시부터 다시 떨어지는 상황이더라고요.

 

그러다보니 큰차이는 아니지만

그래프 상에서

 

새벽시간대에 cpc가 좀 높게 나옵니다.

이걸 혹시 시간대별로 예산비율을 달리할 수도 있나요?

 

노출과 클릭은 떨어지는데 같은 예산으로 집행이 되니

시스템상에서 예산을 모두 써내려고 억지러 CPC가 올라가는 상황이 발생하는 게 아닐까 싶어서요.

 

예산을 총 예산으로 설정하게 되면 시간대별로 특정시간에만 광고가 노출 되도록 만들수도 있다고 하는데

그러하면 시간대에 따라 광고를 여러개 만들어서 운영하면 일일 예상보다 높은 비용이 지출 되는지 궁금합니다. 아니면 다른방법이 있는지도 알고 싶네요~

목록
댓글 4
댓글 새로고침

세올

03. 091,8121

pixit

03. 083,8220

마케팅터

03. 0710,86032

wkdjhl

03. 011,3001

공유보스

02. 2835,44884

bigironm

02. 165,8766

주니커머스

02. 138,0772

하르콘

02. 0912,5360

공유보스

02. 098,25332

릭그라임스

02. 0723,13138

최재명입니다

02. 063,6906

최재명입니다

02. 063,8777

최재명입니다

01. 261,7011

최재명입니다

01. 252,1993

최재명입니다

01. 252,5031

최재명입니다

01. 253,3903

SG그룹

01. 251,6350

중국어세상박봉균

01. 133,6060

최재명입니다

01. 114,7463

최재명입니다

01. 115,2043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