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마켓 트렌드 리서치 기업 민텔(Mintel)이 ‘2025 민텔 글로벌 소비자 트렌드’를 발표했다.
끊임없는 변화로 정의되는 이 시대에 소비자의 사고방식을 이해하기 위해 민텔의 글로벌 소비자 트렌드 팀은 이번 트렌드 보고서에서 가장 일상적인 삶에서부터 전지구적인 삶까지 아우르는 세 가지 주요 트렌드 ▲집: 효용성 변화 ▲커뮤니티: 연결된 삶 ▲세계: 변화 속의 전통 3가지를 하나씩 분석하고, 소비자 일상에 직접적으로 관여하는 소비재 브랜드가 어떤 전략을 취해야 하는지 소개한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