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BWA 런던은 새로 출시된 닛산 캐시카이가 도시 주행을 어떻게 변화시키는지 보여주고, 그것이 어떻게 "도시 주행을 한 단계 끌어올릴 수 있는지" 보여주기 위해 역대 가장 장대한 로드 트립 중 하나를 만들어냈고, 런던의 트루먼 양조장 옆에 실제로 차를 주차하는 것으로 마무리했다.
캠페인의 시작은 15년 이상 설계 및 제작되어 온 선덜랜드의 닛산 공장에서 영국의 주요 도시를 가로지르는 새로운 닛산 캐시카이의 여정을 다룬 세 편의 CGI 동영상이다. 이 영화는 소셜 채널을 통해 게시되고 지원되며, 아마존 플랫폼 전반에 걸쳐 독특한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