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뉴욕 출신 신발 브랜드 스티브 매든, 뉴욕을 배경으로 한 2024 캠페인 공개

2024.08.23 07:52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86

댓글 0

신발 및 패션 액세서리 브랜드 스티브 매든(Steve Madden)이 뉴욕의 거칠고 특별한 분위기를 담은 가을 캠페인 <Never Miss a Beat>을 공개했다. 광고회사 골든 프로젝트(Golden Projects)가 제작했으며, 디렉팅은 스티브 브람스(Steve Brahms)와 다니엘 아놀드(Daniel Arnold, 포토그래퍼)가 담당했다. 전형적인 뉴욕 이미지를 담은 공간에서 촬영했으며,  뉴욕의 유명인사,  브레이크댄스, 사교댄스, 컨트리 등 여러 장르의 댄서들 등이 참여했다.

디 라이트(Deee-Lite-)의 노래 <Groove Is in the Heart>를 배경음악으로, 영상은 뉴욕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감각과 분위기를 담았다. 뉴욕의 패션, 지하철 그리고 쥐들 외에 뉴요커들이 출퇴근 길에서 친구를 만나거나 어렴풋이 익숙한 얼굴을 마주치는 등 일상의 모습이 반영되어 뉴욕 시민에게 편안한 경험을 제공한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