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의 제과업체 캐드버리(Cadbury)가 올해 200주년을 맞이하여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하는 가운데 생성형 AI로 나만의 포스터를 제작하는 이벤트 <My Cadbury Era>를 공개했다. 웹사이트에 접속하여 성인 여부가 확인되면, 캐드버리의 역대 포스터 중 선호하는 포스터 디자인을 선택하는 단계로 넘어간다. 다음으로 피부색과 젠더(여성, 남성, 중성)를 고를 수 있다. 이메일 및 신원확인을 위한 전화번호를 입력하고 자신의 셀카를 업로드하면, 1시간 이내로 포스터를 받아볼 수 있다. 공유 갤러리를 통해 다른 사람의 작품을 볼 수 있으며, 브랜드의 다른 이벤트도 소개받을 수 있다. 캐드버리에 따르면 소비자의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소셜 및 옥외광고(OOH, DOOH) 캠페인이 진행되며, 인플루언서와의 협업을 통해 이미지 제작 방법 및 공유법도 소개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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