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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ARC, 소비자 5명 중 3명, 향후 6개월 내에 재정 상태가 개선될 것

2024.07.27 08:42

cookim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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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ARC는 브랜드와 카테고리 전반에 걸쳐 소비자 구매 결정에 영향을 미칠 주요 이슈를 살펴보는 2024 글로벌 소비자 트렌드 보고서와 아시아 태평양, 유럽, 북미에 대한 지역별 주요 내용을 추가로 발표했다.

이 보고서는 WARC의 자체 연구, 사례 연구 및 분석과 결합된 종합적인 GWI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광고 업계가 직면한 주요 이슈를 소비자의 관점에서 바라보고, 기업이 내년에 가장 큰 영향력을 창출할 수 있는 제안을 제공한다. 

스테파니 시우(Stephanie Siew) WARC 수석 연구 책임자는 “2023년은 소비자들이 지속적인 고인플레이션과 경제 성장 둔화 속에서도 인내하며 회복력을 보여준 한 해였다. 오늘날 소비자들은 자신의 재정 상황에 대해 보다 낙관적으로 생각하지만 여전히 신중한 태도를 유지하고 있다. 경제 불확실성과 높은 생활비로 인해 추가 지원을 위해 가족과 함께 살기로 하는 등 절충안을 모색하고 있다. 동시에 AI의 발전, 특히 비용 절감을 더 쉽고 효율적으로 만들 수 있는 잠재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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