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해외 크리에이티브] 의류브랜드가 가정용품에 진심일 때

2024.09.07 00:40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52

댓글 0

테스코(Tesco)가 새로운 가정용품 브랜드 F&F Home을 론칭, 합리적 가격으로 책정된 약 1,000개의 가정용품을 공개했다. 동시에 신규 브랜드 프로모션을 위해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 BBH와 아티스트 토마스 버드(Thomas Bird)와 함께 론칭 캠페인 <Fashion Now Does Homeware>을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은 일상에서 흔히 사용하는 가정용품을 이용해 탄생한 의상을 보여준다. 식사용 그릇으로 만들어진 세련된 드레스, 포크와 스푼으로 만든 화려한 드레스, 쿠션으로 만들어진 럭셔리한 코트 등을 포함한다. 이번 캠페인을 위해 제작된 옷과 사진 등은 모두 AI, CGI가 전혀 사용되지 않은 수제품이다. 의상 제작을 위해 실제 수백 개의 그릇, 500개의 스푼과 포크가 사용되었다. 이번 캠페인은 TV, OOH 광고 소셜 미디어를 통해 9월 약 한 달간 진행될 예정이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