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아이들은 왜 광고를 잘 기억할까?

2024.07.04 08:18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153

댓글 0

프리사이즈 TV(Precise TV)와 지라프 인사이트(Giraffe Insights)의 <Precise Advertiser Report: Kids> 연구에 따르면, 2~12세 어린이 53%) 다른 어떤 플랫폼보다 유튜브에서 본 광고를 더 많이 기억했다. 유튜브는 방송 및 케이블 TV에 비해 2.3배, 주문형 비디오에 비해 2.6배 더 높은 광고 회상률을 보였다. 이 연구는 2~12세 미국 어린이(알파 세대) 3,000명의 부모와 어린이를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이 결과는 지난해 Precise와 Giraffe가 13~17세 청소년의 60%가 유튜브 광고를 건너뛰지 않고 시청할 가능성이 높다는 조사 결과를 발표한 것과 유사하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