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파이는 처음으로 뉴프론트 이벤트를 개최했다. 미디어포스트 등에 따르면, 소비자의 동영상 소비가 가파르게 증가하는 추세에 대해 논의하면서, 스포티파이의 영업 책임자 앤 파이퍼(Ann Piper)와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케이 슈(Kay Hsu)는 플랫폼의 디지털 동영상에서 새로운 광고 기회를 강조했다.
스포티파이는 이미 지난 몇 년 동안 '유틸리티'와 '큐레이션'을 다루어오면서 더욱 '몰입형' 플랫폼으로 거듭나는 데 주력하고 있다. 2023년에 스포티파이는 동영상 팟캐스트, 뮤직 비디오, 모바일에서 노래를 반복 재생하는 동영상 아트웍인 캔버스 등 세 가지 새로운 동영상 기능을 도입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