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해외 크리에이티브] KFC와 커리지, 버킷 내부 시점을 보여주는 캠페인 론칭

2024.09.29 09:02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17

댓글 0

이미지에 대한 설명을 입력해주세요.

KFC 캐나다는 광고회사 커리지(Courage Inc.)와 함께 KFC의 상징적인 버킷 내부 시점을 보여주는 새로운 캠페인 "첫 번째 버킷은 우리의 것(First Bucket's On Us)"을 론칭했다.

"First Bucket's On Us"은 KFC 창립자 커넬 샌더스가 1950년대에 처음 선보인 상징적인 버킷을 기념하는 캠페인으로, 버킷이 단순한 용기를 넘어 전 세계적으로 "손가락을 핥을 만큼 즐거운 시절"을 상징한다는 것을 보여주고자 했다. 패밀리 파티부터 야식까지, KFC 버킷은 최고의 요리 동반자이다. KFC와 커리지의 최신 이니셔티브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