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언드 미디어(Earned Media)는 문화적 현저성을 달성하고 창의적인 효과를 높이기 위한 최고의 전략이다

2024.09.29 09:00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15

댓글 0

WARC Advisory와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회사 에델만은  <버즈를 넘어: 언드 미디어의 효과성 검토(Beyond the Buzz: Examining the Effectiveness of Earned Media)>' 보고서에서 디지털의 보편화와 '광고 공해'로 인해 언드 미디어가 창의성과 효과를 모두 이끌어내는 데 주도적인 역할을 하게 된 계기를 살펴봤다.

지난 20년간 디지털이 주도한 문화적 변화는 마케팅 믹스의 일부로서 언드 미디어(Earned Media)를 바라보는 시각을 근본적으로 변화시켰다. 보고서에 따르면, 언드는 창의성을 활용하여 브랜드와 고객을 더욱 효과적으로 연결할 수 있는 강력한 수단이다. 이제 마케터들은 언드(Earned), 페이드(Paid) 및 온드(Owned) 접근 방식 간에 활동의 균형을 맞추는 방법을 재고해야 한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