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통계분석 직원을 뽑고 싶어요.^^

2012.03.21 11:53

김영준

조회수 5,015

댓글 9

최근 장보고몰 2102 리뉴얼 그림이 완성됐어요.

그림그리는데 한 두달은 걸린거 같네요......ㅎ

어쨌든 완성됐고 다음주부턴 가상도메인에서 테스트버전 돌려볼거 같아요.

음..아마 한달정도 뒤면 지금보다 훨씬 이뻐진 장보고몰을 기대합니다.^^


....쇼핑몰 사이트에 고객센타 전화번호가 없으면 어떨까요?

현재 장보고몰은 좌측 상단 로고밑에 [무료주문전화]와 좌측 하단에 크게 전화번호가 있습니다.

이넘들을 아에 빼버리고 사이트 전체에서 고객센타 전화번호를 없애버리는건 말도 안되는 생각일까요?

모든 문의는 게시판에서만 가능하게끔 .....

상품문의나 일반 문의가 게시판에 올라오면 관리자 페이지에 알랏창이뜨고 답변을 달면 글쓴이에게 문자가가게하면 어떨까요?

...뭐 5분안에 답변없으면 00하겠습니다...같은 정책을 표방하면서...

아....

우리 게시판엔 비회원은 글을 못쓰는데...ㅠㅠ....이건 차차 고민해본다치고..ㅎ


오늘 사무실에 가만히 앉아서 보니 inbount TM 의 50%는 쓸데없는(?) 문의들이고,

간혹 전화주문을 위해서 오는 전화가 있긴한데 그닦 많지도않고,대체로 전화주문은 객단가가 현저하게 낮고,...

전화주문을 [게시판에서 주문하기] 정도롤 풀어내면 ....

급한 문의는 1:1상담창을 이용하게하면....(개인적으로 1:1상담창 ..정말 안좋아하지만...)

배송상자에 전화번호가 여러곳 표기되어있으니 상품 수령후 크레임전화는 받구...


정리하면 

1.전화번호가 없으면 급하게 문의하는 고객들이 불편해하겠죠?

2.식품쇼핑몰 특성상 고객과의 소통(?)이 상당히 중요해서 판매자의 목소리를 들어야지 안심되는 고객들이 많을텐데...고객센타 전화번호를 없애는건 말이안되는걸까요?


이유는 단순합니다.

통계분석 직원을 한명채용하고 싶은데,돈이 없어요.

전화문의 줄면 담당직원을 통계분석 직원으로 바꿀 수 있을거 같은데....


아에 말이 안되는 생각일까요?

뭔가 방법을 찾을려고 고민해봐야할까요?


오늘도 쓸데없는거에 목숨거는 1人...^^





웹사이트
목록
댓글 9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