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예로 냉장고를 들지만 실제 냉장고 글은 아니고요..
여튼.. 제가
LG 냉장고로 <냉장고> 키워드 노출을 목표로 글을 작성 했습니다.
글에는 LG보다는 아무래도 <냉장고> 키워드로 주로 글을 썼고요.
블로그 품질은 디지털 가전 최상위 키워드도 잘 먹는 편 입니다.
여튼, 몇 시간 뒤 확인 해보니 <LG 냉장고> 키워드로는 1등을 먹었는데
<냉장고> 키워드는 아무리 내려도 안나옵니다.
그런데 여기서 웃긴게 <LG 냉장고>로 검색 했을때 4등 정도에 있던 글은
<냉장고> 키워드에 등장을 하거든요? 글을 검색해보면은
<LG>라는 브랜드 키워드는 4등 글이 제 글 보다 압도적으로 많습니다.
아 진짜 블로그 하면 할 수록 골 터지네요;;
뭔가 노출의 일관성도 없는 것 같고...
며칠 전에는 어떤 최상위 키워드로 글을 적었는데 내용 요약 A to Z 되어있는 제 글 보다
그냥 주저리 주저리 ~하면 좋겠다 ~하고싶다 같은 정보성은 1도 없는
푸념 글이 제 글 위에 랭크 되더라고요...
일방은 꾸준히 1만 이상으로 지키고 있기는 한데 아 머리 터지겠습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