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을 비롯한 소셜커머스 업체들의 적자 소식에 이어
최근 마켓컬리나 헬로네이처 같은 업체들도
손실폭이 매우 큰 것 같은데
이렇게 all or nothing 으로 가고 있는 현상은
대체 어디에서 비롯된 것일까요?
이게 기이하고 잘못된 현상이라 할 수 있을까요?
아니면 현시류에 어쩔 수 없이 빚어지는 구조적인 현상이라 볼 수 있을까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04.02 10:28
좋아요 6
조회수 5,018
댓글 8
쿠팡을 비롯한 소셜커머스 업체들의 적자 소식에 이어
최근 마켓컬리나 헬로네이처 같은 업체들도
손실폭이 매우 큰 것 같은데
이렇게 all or nothing 으로 가고 있는 현상은
대체 어디에서 비롯된 것일까요?
이게 기이하고 잘못된 현상이라 할 수 있을까요?
아니면 현시류에 어쩔 수 없이 빚어지는 구조적인 현상이라 볼 수 있을까요?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순위가 아닌 차별점으로 분석하기
마케터조쉬
치킨 프랜차이즈 전쟁에서 살아남는 법: 매출 상위 1% 호치킨의 숨은 비결
위픽wepick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리브랜딩(1) : 리브랜딩 언제 필요할까?
위픽wepick
로컬 타겟팅으로 가맹 문의 폭발! 프랜차이즈 이루팜의 성공 비결
위픽wepick
프랜차이즈 상권분석: 강남역에서 성공한 브랜드 사례
위픽wepick
MZ세대부터 모든 연령층을 아우르는 F&B 프랜차이즈 전략
위픽wepick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