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짱구를 아무리 굴려도 딱 떨어지지 않아 이렇게 질문 합니다.
A라는 상품이 있습니다.
전월 538명이 클릭(방문수),36명이 구매했습니다(전환수)
전환율은 7%입니다.
[상품의 대표키워드]
월간검색수:8540(PC) 15,800(모바일)
월간클릭수:90.7(PC),428.3(모바일)
월평균 클릭율:1.1%(PC),2.74(모바일)
[상품의 서브 키워드]
월간검색수:660(PC) 2220(모바일)
월간클릭수:5.8(PC),129.3(모바일)
월평균 클릭율:0.91%(PC),6.06%(모바일)
해당 상품으로 네이저키워드 광고를 진행하려고 합니다.
여기서 방문당 지출되는 클릭비용은 1700원이라고 가정하고
16일간 키워드 검색광고로 진행하려고 합니다.
상품가격은 30000원이고,마진은 8000원정도인 상품이라고 가정하겠습니다.
이번 진행하려고 하는 상품의 개수는 30개입니다.
제가 궁금한것은 전월대비 클릭수와 전환수또는
네이버 키워드 도구에 나와 있는 검색수,클릭수,클릭율을 대입해
광고를 진행하였을떄 방문수,구매자수로 예상되는
광고 지출비용과 이 광고비용을 지출해서 판매한
상품의 광고 수익율이 어떻게 되는지
일인당 광고 비용은 얼마인지 궁금합니다.
엑셀로 이것저것 대입해 보면서 해봤는데
잘 안되네요 답변부탁드립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케이투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