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사업가들이 가격경쟁력에 대해 많은 고민을 하고 있습니다
노출에서 검색노출을 꿈꾸듯이 대다수는 최저가판매를 꿈꾸고 있습니다
검색노출이란? 최저가란??
요즘 부가세 신고기간이라.. 네어버 블로그로 검색해봤습니다
혹시 세무서 마케팅대행이라면~ 다음중 뭐가 검색노출인가요
부가세 검색결과 843,566 개가 검색되네요~ 여기서 1위~10위인가요?
부가세신고 검색결과 118,941개가 검색되네요~ 여기서 1위~10위인가요?
부가세대행 검색결과 35,918개가 검색되네요~ 여기서 1위~10위인가요?
부가세신고대행 검색결과 10,357개가 검색되네요~ 여기서 1위~10위인가요?
부가가치세 검색결과 223,515개가 검색되네요~ 여기서 1위~10위인가요?
부가가치세신고 검색결과 101,525개가 검색되네요~ 여기서 1위~10위인가요?
부가가치세신고대행 검색결과 8,732개가 검색되네요~ 여기서 1위~10위인가요?
2017 부가세신고 검색결과 6,598개가 검색되네요~ 여기서 1위~10위인가요?
네이버 쇼핑에서 검색했습니다 청바지 판매자가 최저가확인을 위해
청바지 검색결과 4,554,684개가 검색되네요~ 여기서 최저가를 말하나요?
남성청바지 검색결과 1,932,360개 검색되네요~ 여기서 최저가를 말하나요?
겨울청바지 검색결과 120,016개 검색되네요~ 여기서 최저가를 말하나요?
진한청바지 검색결과 1,793개 검색되네요~ 여기서 최저가를 말하나요?
겨울용 청바지 검색결과 1,237개 검색되네요~ 여기서 최저가를 말하나요?
진한남성청바지 검색결과 922개 검색되네요~ 여기서 최저가를 말하나요?
겨울철 청바지 검색결과 278개 검색되네요~ 여기서 최저가를 말하나요?
겨울철 남성청바지 검색결과 136개 검색되네요~ 여기서 최저가를 말하나요?
=======================================================
검색노출이던 최저가던 결국은 상대적일수밖에 없습니다
당연히 검색수가 많은 키워드 일수록 검색노출과 최저가 판매가 어렵습니다
반대로 검색수가 적은 키워드 일수록 검색노출과 최저가가 너무 쉽습니다
검색노출과 최저가격이 어려운 이유는 딱하나가 아닐지~
본인의 능력(로직파악과 자금)에 비해 욕심을 부렸기 때문이란 생각입니다
블로그상위로직을 파악할 능력도 부족하면서 부가세 키워드를 노린 그 욕심
자금도 매입라인도 부족하면서 청바지 키워드로 최저가를 노린 그 욕심
당연히 능력과 자금이 있다고 생각하는 쟁쟁한 고수들이 부가세와 청바지를
탐내고 있는데 자신에 대해 파악하지 못하고 숟가락 얹는 그 무모함
그 결과로 수백페이지에서나 노출되고 가격순 정열에서 수천페이지에서나 노출될것이란
너무도 당연한 사실을 인식하지 못한 그 용감성(?)
검색노출을 못하고 최저가격을 못하는것은 그 무모한 용기때문이 아닐지~
차라리 자신을 정확히 파악했다면
부가세신고대행 키워드로 작업을 했거나
12만개나 검색되는 겨울청바지보다
고작 136개가 검색되는 겨울철 남성청바지를 노렸다면 아마도 최저가격이 되지 않았을지~
많이 팔고싶다고요??
남들은 수억의 자본을 투자하고 청바지 키워드를 노려서 천벌을 판매할려구 하는데
본인은 겨우 수십만원으로 천벌을 팔려구 욕심을 부린셈이니 이것은 과욕이 아닐지
더 중요한것은 그런 과욕의 결과 판매가경쟁으로 인해 거의 0 일것입니다
하지만 이것을 인정하고 겨울철 남성청바지 를 노렸다면 최소한 몇개는 판매될수도
있었지 않을지~
수억으로 천개를 판매한것이나
수십만으로 몇개를 판매한것이나.. 어찌보면 적은자본으로 높은 수익을 올렸으니
그것이 합리적 전략이 아닐지~~
검색노출이 힘드나요?? 조금 쉬운 키워드를 잡아보세요~
최저가격이 힘드나요?? 조금 쉬운 키워드를 잡아보세요
공부못해서 성적도 좋지 않은데 서울대 가고 싶다고 서울대 지원하는것은
아니잖아요 ^^
원한다고 이루어지는것은 아니더라구요
이루어질수 있는 환경(능력/기술/자금/인력등등)이 완성되어야 이루어질 가능성이
생길뿐이지 않을지요~~
가격경쟁력이 부족한 대량상품 취급자들이 광고없이
연 몇십억을 판매할수 있는 전략은 바로 이것입니다 ^^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