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오디오 스트리밍 구독 서비스인 스포티파이는 이제 브랜드가 플랫폼에서 멀티미디어 캠페인을 더 쉽게 운영할 수 있도록 하는 동시에 동영상 광고 분야에서도 기회를 모색하고 있다. 또한 스포티파이는 소셜 플랫폼은 아니지만, 팬과 아티스트 간의 커뮤니티와 연결을 더욱 촉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WARC 미디어는 <WARC 미디어 플랫폼 인사이트: 스포티파이(WARC Media’s Platform Insights: Spotify) 보고서에서 "스포티파이는 음원의 뿌리를 넘어 확장을 모색하고 있다. 이 플랫폼은 특히 동영상 팟캐스트 소비가 증가함에 따라 동영상 광고 영역에서 기회를 엿보고 있다."라며, "또한, 스포티파이는 오리지널 팟캐스트 콘텐츠와 수익화 도구에 대한 과시적인 투자 대신 광고 수익 증가가 비즈니스 수익성 향상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하는 데 더 큰 초점을 맞추고 있다."라고 보고서 저자인 WARC 미디어의 콘텐츠 책임자 알렉스 브라운셀은 말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