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오픈마켓 광고기획

2007.06.19 13:17

전옥철

조회수 5,644

댓글 2

푸드나인에서 오픈마켓에 판매하는 등록제품수가 약 2000 여 건입니다
그동안 느낌에 의한 광고를 집행했습니다..
오픈마켓의 광고는 2가지 형태로..베너형과 제품별 광고로 나뉘게 됩니다
즉 검색 노출을 위한 프리미엄등록을 가장 기본적인 광고로 보고있는 것이죠
옥션의 경우 프리미엄은 1주일에 3,000원 입니다

항상 고민하는 내용이...어떤 기준에 의하여 이 광고를 한것인지의 문제입니다
물론 개인적으로 꼭!! 해야 하는 광고 물건이 아닌경우
지난달의 제품별 판매량/판매액/마진등을 적절하게 처리하여 광고집행을 하면
된다는 것인데...여기서 말하는 적절이란 단어가 현실에서는 쉽지 않다는 것입니다

어떤 구체적기준으로 제품별 광고(프리미엄등록 주 3000원)를 해야 할까요?
쇼핑몰운영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