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자체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은 없는데...
네이버는 사실 영상의 수준이 일부 유튜버들이 창구효과로 걸어 놓은거 빼고는 슬라이드쇼 형태의 수준낮은 동영상이라서 네이버가 원하는 기능을 하기 어려워 보이는데 말이죠.
영상을 검색결과로 띄우는게 과연 사용자가 원하는 것인지 모르겠네요.
네이버는 텍스트 시장에 집중하는게 낫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구글 검색도 동영상공간 따로 만들지 않고 사용자 선호도에 맞게 하나의 컨텐츠로서만 검색결과로 반영하는데 네이버는 보지도 않을 영상을 상단에 억지로 떡하니 띄우는게 과하네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