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브랜드의 80%는 에이전시의 생성형 AI 사용에 대해 우려하고 있다

2024.09.22 08:39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14

댓글 0

세계광고주연맹(WFA)의 새로운 조사에 따르면, 브랜드 소유주의 약 3분의 2(63%)가 이미 마케팅 전략에 생성형 AI를 사용하고 있지만, 많은 이들이 이 기술에 대해 심각한 우려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다국적 브랜드 소유주의 80%는 크리에이티브 및 미디어 에이전시 파트너가 자사를 대신해 생성형 AI를 사용하는 방식에 대해 우려를 표했으며, 법적(66%), 윤리적(51%), 평판(49%) 리스크도 광범위한 도입의 주요 장애물로 꼽혔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