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해외 크리에이티브] 블런드스톤, 씽커벨과 함께 첫 글로벌 플랫폼 Well Worn 론칭

2024.09.22 08:41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17

댓글 0

블런드스톤(Blundstones)는 150년 이상 호주의 상징적인 부츠였다. 블"1870년부터 내구성과 다재다능함을 겸비한 부츠로 유명한 블런드스톤은 이 캠페인을 통해 블런드스톤 한 켤레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축적된 흔적과 긁힘을 통해 착용자의 경험을 반영한다는 점을 강조한다.

오늘날의 브랜드를 만들어 온 충성스러운 글로벌 커뮤니티를 기념하기 위해, 다양한 블런드스톤 사용자 그룹을 강조하고 그들이 부츠를 통해 무엇을 이루었는지에 대한 스토리를 들려주는 'Well Worn' 플랫폼을 론칭했다. 씽커벨이 기획 제작한 이 작품은 호텔 벨이 촬영하고 마이클 모리츠가 감독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