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질문 하나 드립니다!
지금 GA와 연동을 통한 리타겟팅 모수와
배너광고 이미지는 모두 있는 상태입니다.
이제 곧 광고를 집행할 예정에 있는데
궁금한 사항이 생겨 질문을 드리게 되었습니다.
-------------------------------------
1.캠페인 설정=타겟을 설정하고 쉽게 구분하기 위한 용도로만 사용하시는지
2.광고그룹= 그 캠페인에 들어갈 광고들을 집어넣는 용도 외에
광고유형은 어떤식으로 설정하시는지..
(예 : 확장 텍스트 광고)
3.일단 클릭수최대화를 통해 광고의 평균
CPC를 측정한 후에 전환유도 등으로 광고를 확대하고 싶은데
클릭수최대화와 전환을 높이는 광고전략의 차이점이
무엇인지에 대해 궁금합니다..
4.추가적으로 한 지면에 하나의 광고만 노출 시키고 싶은 경우에는
어떤식으로 세팅해야할까요..^^;;
---------------------------------
제 경우엔 앱 설치가 아닌 페이지에 유입했던
사람들을 대상으로 재방문과 전환을 높이고 싶은데요.
기본적으로 광고 세팅은 체류시간과, 재방문자에 따른 타겟 구분 후에
해당 타겟에 따른 배너제작 후 광고를 집행할 예정입니다.
구글코리아 측에 문의해보니
이미 이전에 광고가 세팅 된 이력이 있다하여
초보적인 캠페인 세팅에 대한 팁을 듣지못해 이렇게 질문합니다 ..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