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DN 리타겟팅을 배제하고, 관심분야/주제 타겟팅으로만 진행 중입니다.
노출가능한 모든 기기로 설정하였는데, 노출수 및 소진액이 휴대기기 95%, 컴퓨터는 5% 가량 입니다.
리타겟팅 소스를 안심어서 일반배너 웹쪽 노출이 적은걸까요?
GDN 리타겟팅이 원래 모바일에도 동시에 리타겟적용된다고 알고있는데, 원래 구글이 모바일 비중이 압도적인건지 궁금하네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무신사 뷰티페스타 후기 💄
커머스의모든것
GA4, 온라인 쇼핑몰 성공을 위한 최고의 도구
주식회사바름
구글 애널리틱스4(GA4)핵심과 데이터분석 활용법
주식회사바름
어도비 포토샵으로 2024 디자인 트렌드 중 하나, 글래스모피즘 만들기 | 지아이코퍼레이션
지아이코퍼레이션
틱톡 마케팅 성공사례가 된 <한숨에한캔> 챌린지, 어떻게 만들었을까?
소마코
디지털 사후세계, 인간은 죽어 데이터를 남긴다
vivian님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