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R(스마트미디어렙)은 Smart Media Representative의 약어로
우리나라 방송사의(공중파, 종편, CJE&M 등) 동영상에 대한 광고 영업권을 지니고 있는 곳을 말합니다.
SMR은 방송사의 이익을 극대화하기 위해 기존의 유튜브 채널을 이용하지 않고
네이버, 다음 등을 주요 유통 플랫폼으로 지정하고
여기에서 발생하는 수익을 서로 쉐어(9:1)하는 형태로 운영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12.24 17:50
좋아요 0
조회수 17,956
댓글 5
SMR(스마트미디어렙)은 Smart Media Representative의 약어로
우리나라 방송사의(공중파, 종편, CJE&M 등) 동영상에 대한 광고 영업권을 지니고 있는 곳을 말합니다.
SMR은 방송사의 이익을 극대화하기 위해 기존의 유튜브 채널을 이용하지 않고
네이버, 다음 등을 주요 유통 플랫폼으로 지정하고
여기에서 발생하는 수익을 서로 쉐어(9:1)하는 형태로 운영됩니다.
요즘 이런 술이 인기🍺
MARKETEA
'칸 라이언즈'가 주목한 공익 캠페인 3편
소마코
7,200만뷰 광고 스위첸, 문명의 충돌 전격 분석
위픽wepick
혼란스러운 전금법 개정, 알잘딱깔센 정리해 드립니다.
코리아포트원
우주에선 빨리 늙을까? 우주의학이 뜨겁다!
vivian님
AI를 통해 병원 콘텐츠 디자인 성과를 높인 실제 사례
메디하이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