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검색광고 연관도 검수기준 변경되었다고 합니다.
변경 전 : 키워드와 관련있는 콘텐츠가 랜딩페이지 에서 확인되어야 함
변경 후 : 키워드와 관련있는 콘텐츠가 사이트 내에서만 확인되면 됨
즉 검수 기준이 좀 낮아졌다고 합니다.
아래는 본문입니다.
-------------------------------------------------------------------------------
안녕하세요, 네이버 검색광고 운영자입니다.
네이버 검색광고는 기존에 광고게재 키워드와 관련 있는 콘텐츠가 랜딩페이지에서 확인되어야 했던 것을
사이트 등에서 확인되는 경우에도 일부 관련성을 인정하여 광고를 게재할 예정입니다.
[ 연관도 검수 기준 변경 ]
■ 시행일
: 2014년 10월 6일(월)
앞으로도 저희 네이버 검색광고는 광고주 여러분께 더욱 효과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검색 이용자들에게는 보다 안전한 정보를 제공하는 동시에 깨끗한 검색환경을 조성하고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