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10.04 08:05

cookiman

조회수 50

댓글 0

지난주 제타 라이브 '24(Zeta Live '24) 컨퍼런스에서 켈라노바 북미 지사의 CMO인 줄리 바워먼(Julie Bowerman)은 단기적 성공을 추구하는 환경에서 CMO에게 가장 중요한 목표는 단기 목표와 장기 목표의 균형을 맞추는 것이라고 말했다.

단기 목표를 달성해야 한다는 압력은 기업이 브랜드 정체성과 일치하지 않는 캠페인을 추진함에 따라 장기적으로 브랜드를 희석시킬 수 있다. 또한 즉각적인 전환을 요구하는 광고로 인해 소비자 피로가 발생할 수도 있다.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유크랩마케터

3일 전1,5471

라방바데이터랩

3일 전961

욜욜이

3일 전3382

생활부기자

3일 전560

만두집

3일 전1170

cookiman

3일 전1142

cookiman

3일 전502

유후1004

3일 전540

cookiman

3일 전452

cookiman

3일 전532

cookiman

3일 전470

cookiman

3일 전510

cookiman

3일 전290

막내운영자

3일 전3,6856

블로그최고양

3일 전1090

밥에는김

4일 전581

따힛

4일 전660

아덴트탑

4일 전4615

울랄락

4일 전3903

유유리나

4일 전75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