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팬들이 가장 좋아하는 '핫앤스파이시' 메뉴의 복귀를 기념하여, KFC는 오길비와 함께 새로운 캠페인 'The Flavour Has Spoken'을 론칭했다.
이번 주부터 TV, OOH, 라디오, 소셜, 언드, 매장 내, 디지털을 통해 방영되는 새 캠페인은 말 그대로 맛이 말을 걸었기 때문에 사람들이 말을 잇지 못하는 핫앤스파이시 먹방의 순간들을 시리즈로 선보인다. 이 캠페인은 오길비가 오길비 PR, 에센스미디어컴, AKQA, 디자인 인토토(Design Intoto)와 함께 개발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