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은 매년 4,000억 개의 브랜드를 선택한다. 이러한 선택의 결과로 어떤 브랜드는 사라지고, 어떤 브랜드는 겨우 살아남으며, 일부 브랜드는 경기 침체기를 극복하고 주주들에게 계속해서 높은 수익을 제공한다. 비결은 무엇일까?
칸타는 사람들의 지갑과 마음 모두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기 위해 두 가지 대규모 행동 및 태도 데이터 세트를 결합했다. 그 결과 해답이 드러났, 그 과정에서 브랜드 마케팅 이론의 옳고 그름에 대한 잘못된 통념을 깨뜨렸다. 다음은 칸타가 공유한 브랜드 마케팅 이론에 대한 잘못된 통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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