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10.03 08:57

cookiman

조회수 44

댓글 0

전 세계 전략가들은 예산 삭감과 AI의 발전으로 인해 업계가 혼란에 빠지면서 자신의 가치를 입증할 수 있는 기회를 찾고 있다. 이는 마케팅 효과에 관한 글로벌 기관인 WARC가 발표한 <전략의 미래 2024(The Future of Strategy 2024)> 보고서에 포함된 주요 결과이다.

이 연례 WARC 연구는 에이전시 전략가들이 직면한 주요 과제를 강조하고 마케팅 생태계의 중추적인 역할을 하는 전략 분야를 다시 활성화할 수 있는 세 가지 방법을 제시한다. 

이 연구는 전 세계 1,148명의 전략가(대부분 에이전시 소속)를 대상으로 2024년 7~8월에 실시한 글로벌 설문조사와 올해 칸 라이언즈 국제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에서 탐구한 주제, 전 세계 주요 전략가들과의 토론을 기반으로 한다.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cookiman

3일 전432

cookiman

3일 전492

cookiman

3일 전430

cookiman

3일 전460

막내운영자

3일 전3,6726

블로그최고양

3일 전1010

밥에는김

3일 전521

따힛

4일 전600

아덴트탑

4일 전4575

울랄락

4일 전3833

유유리나

4일 전720

popo999

4일 전430

cookiman

4일 전450

cookiman

4일 전880

룰루난난

4일 전4683

콩태마루

4일 전1790

오백억사나이

4일 전4342

계량경제

4일 전640

당첨대쓔

5일 전912

yoooon1

5일 전77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