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10.02 14:32

김매니저

조회수 92

댓글 0

최근 유통업계에서 숏폼 콘텐츠의 영향력이 급증하고 있다. 특히 Z세대는 짧고 강렬한 영상을 통해 제품 인지도와 구매로 이어지는 경향이 뚜렷하다. 정보통신정책연구원(KISDI) 보고서에 따르면, Z세대는 인스타그램과 틱톡을 주로 이용하며, 인플루언서의 추천이 구매에 큰 영향을 미친다. 숏폼 영상은 소비자에게 강한 인상을 남기고, 유행하는 밈이나 챌린지가 제품의 인기를 높이는 데 기여하고 있다. 닥터페퍼와 불닭볶음면 등은 숏폼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큰 주목을 받으며 품절 사태를 겪었다.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룰루난난

4일 전4723

콩태마루

4일 전1810

오백억사나이

5일 전4372

계량경제

5일 전640

당첨대쓔

5일 전922

yoooon1

5일 전860

쏘햐

5일 전710

유리나

5일 전3512

비보미노

5일 전2973

제이드리

5일 전2040

asdh

5일 전1323

contentm

5일 전1373

김매니저

5일 전932

소마코

5일 전3070

TOPclass

5일 전530

찬찬

5일 전800

금솔채용담당자

5일 전310

유크랩마케터

5일 전1,5561

뚜루루루룩

5일 전932

블로그최고양

5일 전9474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