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9.27 08:04

cookiman

조회수 63

댓글 0

커넥티드 TV 시청에 대한 월(Wurl)과 앱러빈, 애드저스트가 수행한 연구 결과인 <CTV 마케팅 2024에 대한 풀 퍼널 접근(A full-funnel approach to CTV marketing 2024)에 따르면, 시청 수준이 팬데믹 기간 중 기록적인 수준에 근접하고 있으며 평균 시청 세션이 증가하고 있다는 사실을 포함하여 여러 가지 고무적인 추세가 발견되었다. 

2024년 하반기를 내다보면 CTV가 상당한 성장을 경험하고 있으며, 올해는 올림픽과 선거의 영향으로 광고 지출이 18.8%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재분배 규모가 크긴 하지만, 선형 TV에서 발생하는 것만은 아니다. 증가한 지출의 상당 부분은 비디오가 아닌 디지털 광고, 전통 광고, 소셜 미디어에서 발생한다.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크롱니

09. 271110

욜욜이

09. 276373

cookiman

09. 27631

막내운영자

09. 273,3603

르코

09. 272752

TBWASEO

09. 261871

욜욜이

09. 268604

지아이코퍼레이션

09. 262061

뿌이뿌셔

09. 263371

DOOH애드타입

09. 265,2444

드래프타입AI

09. 265,3454

띠요오옹

09. 261990

노리치

09. 263520

최고다김실장

09. 261240

곰먐미

09. 261100

유크랩마케터

09. 261,6912

굿필마케팅

09. 261110

유리나

09. 262070

ffds

09. 262120

소마코

09. 265681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