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앱 인사이트로 보는 노출, 도달을 포함해 좋아요, 댓글, 조회 등 전반적인 데이터는 유기적 데이터 + 광고 데이터이고,
페이스북 광고관리자에서 보이는 데이터가 광고 데이터라 유기적 데이터를 확인하려면 ‘앱 인사이트 - 광고관리자 데이터’를 해야하는 게 맞을까요?
이렇게 수치를 뺐을 때, 광고 데이터가 더 높아 유기적 노출이나 도달 수치에 마이너스가 나는 경우가 있는데 이유가 무엇일까요? ㅠㅠ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09.26 05:43
좋아요 0
조회수 83
댓글 0
F&B 본사라면 해야 할 가맹 마케팅: 2편 디스플레이 광고(GDN, META)
위픽wepick
1100만뷰 광고 전격 분석! '돌고래유괴단 X 현대오일뱅크' 광고털기
위픽wepick
이걸 몰랐다고? 일본 마케팅의 숨은 매력
소마코
"나야 들기름.." 넷플릭스 화제작 모음.zip
소마코
마케팅 근육은 익숙한 일로는 성장하지 않는다.
위픽wepick
AI를 통해 병원 콘텐츠 디자인 성과를 높인 실제 사례
메디하이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imthisky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