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9.25 14:25

마른하늘

조회수 799

댓글 9

최근 한달 기준 실적은 아래와 같습니다.


■ 파워링크

- 광고비 : 750만원

- 매출액 : 1,500만원

- ROAS : 199%


■ 쇼핑광고 : 

- 광고비 : 290만원

- 매출액 : 410만원

- ROAS : 138%


저희는 기념일 이벤트, 웨딩쪽이기 때문에 1회성으로, 단골 고객의 개념이 없습니다.


그나마 들어가는 것이 인건비와 광고비 밖에 없어서 주문이 들어오면 순이익은 나쁘지 않은데, 광고비에서 고정비가 너무 많이 들어가는 것 같아서 고민입니다. 그렇다고  순위를 많이 낮추자니 그만큼 매출도 줄어드는 것 같아서 어떻게 해야 효율적인 방법으로 운영 가능할지 고민을 해봤습니다.


1. 다차원 보고서에서 ROAS가 좋은 시간대에만 광고 ON (ex. 9시~24시만 노출)

2. 특정 요일에만 노출 (월~금요일만 노출하고 일요일은 17시부터 노출)

3. 노출 연령대를 더 타이트하게 줄이기 (ex. 20~30대만 노출)


일단 위 방법들을 생각중이고 자동입찰도 사용중입니다.

업종마다 다르겠지만, 보통 ROAS가 어느정도는 나와줘야 할까요?

목록
댓글 9
댓글 새로고침

심야조

09. 251070

장수풍뎅이

09. 251020

장수풍뎅이

09. 257972

애널린이

09. 25980

최고주

09. 252563

유리나

09. 253142

최여운

09. 251360

마른하늘

09. 258001

구릿그릿맨

09. 251660

유한중중

09. 251270

리지용

09. 259592

퍄퍄퍄

09. 251330

마청

09. 254233

찬우유

09. 251210

퍄퍄퍄

09. 25650

막내운영자

09. 251,2866

위픽wepick

09. 253692

유크랩마케터

09. 241,7653

웃음테러꾼

09. 245495

제2국민

09. 2492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