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9.24 10:37

오후4시30분

조회수 110

댓글 1

얼마전에 퍼포먼스 마케터 면접으로 이야기했는데,

인하우스에서 월 2천 만원에 키워드 300개까지는 올려봤고 최적화해서 줄여나갔다고 하니


키워드가 3백개 관리는 너무 적다는 면접관의 대답이 이해가 가지 않습니다

B2C + 다양한 판매품목 조합이면 모르겠으나

이전 브랜드나 이번에 지원한 회사도 B2B에 키워드 범위도 넓진 않았거든요.


검색량 자체도 적고 전환도 불투명한 키워드를 굳이 가져가면서

3천개까지 관리해야하는 지도 궁금합니다.


제가 너무 좁게 생각한걸까요?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고독한철학자

09. 244215

고독한철학자

09. 243192

고독한철학자

09. 242051

호용호

09. 24550

노리치

09. 247291

김매니저

09. 246812

PF조아용

09. 245184

누가2기

09. 244771

드래프타입AI

09. 245,9884

멋진누리꾼

09. 246040

코리아포트원

09. 242630

애드라이크AD

09. 241252

세오앤세울

09. 241720

cpaking

09. 241,5293

에이블팀

09. 241,2123

cpaking

09. 244095

kjh7676

09. 24750

oldb22

09. 243091

오후4시30분

09. 241110

메디하이

09. 241351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