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타트업 1인 마케터입니다.
네이버 GFA를 전환추적을 심어놨는데요!
전환이 0으로 나와서
체류시간이라도 확인하고자
보고서에서 찾아보니 안보이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소재 랜딩페이지에 UTM을 걸어서 GA4로 확인하고자 하는데,
이렇게 하면 네이버 gfa 대시보드에서 전환 추적이 안될까요?
ga4로 gfa 성과 측정하시고 계신다면 조언 부탁드립니다 ㅠㅠ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09.12 12:00
좋아요 0
조회수 128
댓글 2
안녕하세요.
스타트업 1인 마케터입니다.
네이버 GFA를 전환추적을 심어놨는데요!
전환이 0으로 나와서
체류시간이라도 확인하고자
보고서에서 찾아보니 안보이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소재 랜딩페이지에 UTM을 걸어서 GA4로 확인하고자 하는데,
이렇게 하면 네이버 gfa 대시보드에서 전환 추적이 안될까요?
ga4로 gfa 성과 측정하시고 계신다면 조언 부탁드립니다 ㅠㅠ
종이빨대, 뜻밖의 그린워싱?
vivian님
네이버 검색광고 인구통계(연령성별) 가중치 조정하는 방법
지아이코퍼레이션
커머스 플랫폼, 카드 프로모션 200% 활용법
코리아포트원
아마존을 휩쓴 K-뷰티, 미국 마케팅 전략 분석하기
마케터조쉬
✅메디하이 픽뉴스 9월
메디하이
[일본] 일본 마케팅의 왕도(王道) : SOFT SELL
aixinc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