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9.09 15:30

막내운영자

조회수 1,046

댓글 0

최근 리워드를 지급하고 받는 형식의 광고 상품이 고도화되는 추세입니다! 장기화된 경기침체의 영향으로 브랜딩보다 액션에 마케팅 목표를 두고, 소비자들은 절약을 위해 현금성으로 활용할 수 있는 리워드를 적립하는 행태가 반영된 것으로 보이는데요.

인크로스<2024년 9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에서 9월 미디어 이슈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INDEX


미디어 트렌드
  • 티메프 사태에 다른 곳으로 몰리는 소비자들
  • 지금은 거물보다 SME! 광고·커머스 업계는 롱테일에 집중


주요 매체 소식

네이버

  • 클로바 케어콜, 전국 시군구 절반 이상 도입
  • 네이버페이, Inno. Biz 총괄 부사장으로 조재박 전 삼정KPMG 부대표 겸 디지털본부장 영입
  • 네이버쇼핑, 일부 버티컬 채널 수수료 한시적 감면
  • 네이버 NOSP 동영상 확장형 플러스 V2 출시


카카오

  • 카카오 ESG 보고서, 글로벌 경연 대회 LACP 비전 어워드•ARC 어워드에서 모두 최고 등급 수상
  • 카카오, 모바일 다음(Daum)에 ‘채널’ 탭 신설
  • 카카오톡 예약하기, 추석 연휴 맞이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참여
  • 카카오 포커스보드 판매구좌 확장 안내
  • 이외 상품 개편과 광고 정책 업데이트 및 프로모션


이달에 주목할 미디어
  • <에브리타임> 스플래시 상품 출시
  • <애디슨 오퍼월> 멀티미션수행형 광고 출시
  • The Stylish Moving billboard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