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8.29 10:21

지덩

조회수 194

댓글 2

코스메틱 초기 브랜드이고 초반에는 광고를 많이 뿌릴 목적으로 트래픽을 중심으로 광고 집행을 하려고합니다.


전환으로 테스트를 좀 해보았더니 CPM이 10만원 어떤건 20만원까지도 나와서 노출이 거의 안되다시피 하더라구요.


초기 스타트업이다보니 예산적인 부분에 제약이 많아 우선은 트래픽 캠페인을 중심으로 집행하려고하는데요


트래픽 캠페인은 하나의 세트에 모든 소재를 몰아서 넣는 방법


혹은 전환 캠페인에서 소재 테스트를 하는 것 처럼 1세트 1소재로 예산을 분배하여 세팅하는 방법 중 어떤 방법을 권장하실까요?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마티나

08. 306,9038

지덩

08. 302540

알럽미유

08. 302380

나눔고딕폰트

08. 291450

storeali

08. 294681

홍보전문가

08. 292192

레이조

08. 292200

노리치

08. 291,2254

asdf1234

08. 292740

얍마케터

08. 291940

얍마케터

08. 292220

DOOH애드타입

08. 296,2761

지덩

08. 291950

cookiman

08. 291902

쿵꽈당콩

08. 284497

홍해바

08. 281,1815

P페르소나

08. 281900

미니마니

08. 281950

junior마

08. 283894

막내운영자

08. 289474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