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8.20 15:14

BOOA

조회수 190

댓글 4

신제품 같은 경우 네이버 쇼핑검색 매체 활용도가 어떤 편일까요?


주요 타겟인 여성 3-50대(기혼자) 이 사용하는 제품인데

경쟁 제품이 워낙 네임벨류가 높아서 그런지

광고 입찰가에 비해 노출수나 클릭수가 다른 신제품들보다 현저히 낮아서요


쇼핑검색 계속 진행하는게 맞는지 아니면 네이버 밴드나 카페쪽으로 GFA 광고 진행하는게 좋을지 고민됩니다.

목록
댓글 4
댓글 새로고침

김매니저

08. 225183

TBWASEO

08. 228552

큐레터

08. 2210,5746

뒹굴멍이

08. 211450

아이그

08. 211570

보다VODA

08. 216953

난마케터LEE

08. 211,7349

집중케어마케팅

08. 215812

근육돌이

08. 211,0164

반짝반짝작은변

08. 213297

막내운영자

08. 214831

이키마스

08. 211800

효효113

08. 211350

거누팍

08. 215747

광고박사

08. 201860

KEAMR

08. 201580

프로젝트맨

08. 201,9947

모두의당근

08. 202,0415

플라톤마케터

08. 205337

BOOA

08. 20190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